수원 원천동 홈플러스 옆 쪽에 있는 추어탕 집이다.

추어탕 생각나는 데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라 한 번 방문했다.

 

일요일 오후 5시 반쯤 갔는데, 가족 손님들이 많았고 이미 테이블이 반 이상 차있었다.  

사람 많고 잘 되는 것으로 봐서 기대됐다. 

정담명가 남원추어탕 2인 - 20,000원

추어정식을 고민하다가 추어탕 2인분을 시켰는데 반찬이 충분히 잘 나온다.

두부, 김치, 해파리냉채 샐러드가 기본으로 나오고

샐러드바? 에서는 갈치속젓과 오징어 젓갈, 음료, 과일을 가져다 먹을 수 있다.

두부, 갓김치, 오징어 젓갈이 참 맛있었다.

추어 정식은 미꾸리 튀김 2개와 오리훈제 샐러드가 추가된다고 하니 골고루 맛보기에 괜찮은 메뉴다.

 

메인인 추어탕은. 처음 맡아보는 냄새? 맛이 났다.

첫 입에 뭔가 다른데, 생소하네, 싶었는데 먹다 보면 익숙해져서 그냥 추어탕 먹는 느낌이다.

맛이 특별하지는 않고, 무난하게 고소하다.

그간 맛있는 추어탕 집들만 많이 다녀서 그런지 정담명가는 기대에 못 미치는 맛이었다.

 

추어탕 끝

그래도 추어탕 깨끗하게 다 먹었다.

이 집은 반찬 잘 나오고, 후식으로 과일과 뻥튀기, 커피 서비스가 있어서 가격이 괜찮아 보인다.

어른들 취향에 잘 맞춰진 집이다.

하지만 나한테 추어탕은 글쎄 싶은 맛이었다.

배부른 상태에서 먹은 뻥튀기가 참 맛있어서 인상적이었다. 

 

가격           ★
맛             
재방문의사   ★★

 

정담명가 남원추어탕
9:00 ~ 21:30
주차공간 충분

추어탕 10,000 원
추어정식 14,000 원
돈까스 9,000 원

 

+ Recent posts